FAQ 6
탈퇴한 회원
조회 3

상품은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은가요?

탈퇴한 회원
조회 1

개봉해보니 내용물이 움푹 패여 있던데 용량이 부족한 건 아닌가요?

탈퇴한 회원
조회 1

화장품이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의 조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한 회원
조회 1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한 회원
조회 3

유통기한 경과한 건강기능식품이 있습니다. 섭취가 가능할까요?

탈퇴한 회원
조회 5

알립니다.

저희 화진제품은 절대로 아무데서나 구입하시면 안됩니다.

화진의 정식등록된 정품은 본사판매처방문판매사원인뷰티메신저(주)화진화장품 홈페이지, 전국 판매법인 판매처법인별 홈페이지연결된 주문에 의해서만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화진은 인터넷으로 타사의 쇼핑몰 및 경매사이트에 어떠한 제휴관계 또는 화진의 어느 제품도 등재한 일이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고객님께서 타 쇼핑몰에서 정품 가격이 아닌 조정된 가격(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게 되는 제품은 저희 화진의 정식고객등록 및 제품등록이 되지 않게 되는 즉, 정품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문제 발생시 그렇게 구매하신 부분에 대하여서는 해결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정품이 아닌 제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화진의 정식 고객등록이 되지 않으며, A/S 및 뷰티 메신저에 의한 맞춤관리서비스, "Only4U"에 의한 고급 CRM(고객관계관리) 서비스를 전혀 받으실수 없습니다.

설사 등록이 되었다 하더라도 최초구입자가 등록이 되어,다른 경매사이트에서 되파는 물건을 사시면 혜택은 최초구입자만 계속 받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저희 화진의 관리서비스와 차별화된 뷰티 메신저에 의한 확실한 제품사용 교육 및 관리, CRM 서비스, VIP 전용,VIP고객 피부관리서비스 등 여러가지 혜택들을 받으시려면, 꼭 화진정식 판매처와 화진 제품의 전문 뷰티메신저와 상의 하여 주십시오.


(주)화진화장품

원하는 질문 및 답변이 없으신가요? 고객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